티스토리 뷰

사랑좋은글귀 일에 관한 명언



 

아첨꾼은 나보다 열등하거나 그런 척 하는 친구이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우리 중 아무도 심지어 우리 중 가장 어린 사람도 잘못이 없지 않다. - (톰슨)

군자는 작은 일은 몰라도 큰 일은 맡을 수 있고 소인은 큰 일은
맡을 수 없으나 작은 일은 잘 알 수 있느니라! - (君子 不可小知而可大受也 小人 不可大受而可小知也 군자 불가소지이가대수야 소인 불가대수이가소지야)(공자)

만족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에서 온다. - (제임스 딘)

사랑은 자신 이외에 다른 것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어렵사리 깨닫는 것이다. - (아이리스 머독)


 

사랑좋은글귀 일에 관한 명언


모든 것은 죽음과 함께 사라지기 마련 아닌가.. - (플라톤)

사귀는 친구만큼 읽는 책에도 주의하라 습관과 성격은
전자만큼이나 후자에게서도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. - (팩스튼 후드)

사람이 유머감각을 가진 게 아니다 유머 감각이 사람을 움직이는 것이다. - (래리 겔바트)

즐거울 때 시간이 날아간다면 시간이 부족하다 싶을 때 시간은 가속 엔진을 가동시킨다. - (제프 말렛)

믿음이 부족하기 때문에 도전하길 두려워하는 바 나는 스스로를 믿는다. - (무하마드 알리)



사랑좋은글귀 일에 관한 명언


희망은 좋은 소식이 나쁜 소식보다 우세한지 계산하는 데서 오는 것이 아니다 희망이란 그저 행동하겠다는 선택이다. - (안나 라페)

사람의 천성은 서로 비슷하지만 습성으로 서로가 멀어지느니라! - (性相近也 習相遠也 성상근야 습상원야)(공자)

스스로라는 명사가 동사가 된다 현실에서 이러한 창조의 순간은 일과 오락이 하나가 될 때 일어난다. - (스티븐 나흐마노비치)

주가 변동을 적으로 보지말고 친구로 보라 어리석음에 동참하지말고 오히려 그것을 이용해서 이익을 내라! - (워런 버핏)

성공이 그렇게 달콤한 것은 결코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. - (에밀리 디킨스)



사랑좋은글귀 일에 관한 명언


교육의 위대한 목표는 앎이 아니라 행동이다. - (허버트 스펜서)

때로는 살아있는 것조차도 용기가 될 때가 있다. - (세네카)

인생은 험난하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인생을 두고 웃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
당신은 인생을 즐길 능력이 있는 것이다. - (셀마 헤이엑)

꿈은 이루어진다 이루어질 가능성이 없었다면 애초에
자연이 우리를 꿈꾸게 하지도 않았을 것이다. - (존 업다이크)

젊음은 희망을 빨리 갖기 때문에 그만큼 쉽게 현혹된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